본문 바로가기
System Engineering/Linux

VMware7에서의 CentOS 설치 - 3

by 린지v 2010. 8. 5.

음.. 설치만으로 포스팅을 3개나 하는 사람은 왠지 저밖에 없을 것 같다는
불안한 생각이 드네요.. 포스팅 우려먹기? ^^;
그런건 아니구요, 제가 워낙 스압(스크롤 압박)을 싫어해서...
저는 Free Hug를 좋아??????응?


free hug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..는 농담이 되겠구요.
이제 몇단계만 더 거치면 우리도 centos를 쓸 수 있게 되는 것이죠.


ssh는 쓸거니까 체크. 방화벽은.. 저는 보통 활성화.
방화벽이 절 잡아먹진 않을테니까요. ?


SELinux는 비활성화 ㄱㄱ


이건 주저없이 그냥 앞으로 클릭했어요.


저는 그냥 시간은 서버에 맡기기로 했어요.
부탁~해~요~. (누구지?? 이 말투쓰는.. 아... 그..그.. 아저씨...)


사용자 생성은요. 하셔도 되고...
보통 하시는걸 원츄 하시던데 전 그냥... 그냥.. 안할려구요.
귀찮아서 그런건 아니예요


(저에겐) 마지막 관문 사운드 테스트가 남았어요.
첫 설치때는 저 테스트 소리가 왠지 좋아서 계속 재생해서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.
한참을 멍하니 듣다가 멈추면 또 클릭 또 클릭... 이상해씨 =ㅅ=


전 추가 CD 설치따위 하지않는 쉬크한 도시녀자니까요.
이로써 설치가 완료되었구요.
재부팅하는 일만 남았네요.

오늘 스압없는 저의 블로깅에 제 스스로가 만족했구요.
이제 왼쪽 상단 guestbook을 클릭합니다. 실시!
왔으면 발도장은 찍고가야지요 ㅎㅎ